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휠 복원
합성자동차   2017-10-30 6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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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는 바로 휠복원!!!입니다.


여기저기 긁힌 상처가 많은

휠복원 과정을 간단히 알아볼까요?

첫번째는 박리 및 블라스팅

스케일, 녹, 도막등을 제거해주는 과정을 진행합니다.

그 다음은 세척

분리된 휠의 전면과 후면 구석 구석을 깨끗하게 세척해 줍니다.

세척 후 타이어의 공기를 완전히 빼준 후 휠 림과

타이어의 경계면부터 꼼꼼히 마스킹을 해줍니다.

마스킹까지 끝냈다면 이제 샌딩을 시작할 차례입니다.

열처리를 통해 물기를 제거하고

유분기를 제거하기 위해 탈지 작업을 진행합니다.

샌딩해줍니다.

프라이머 도포, 휠프라이머를 도포 하고 하도(서페이서) 도포합니다.

열처리 이후에 퍼티와 샌딩 작업 이후에

프라이머는 15분에서 30분의 간격으로

3회 내지는 4회에 걸쳐 반복해서 도포해 줍니다.

베이스코트, 베이스도포 합니다. 색을 입히는 거죠

베이스코트 역시 프라이머와 동일한 방식으로 도포해줍니다.

15분에서 30분 정도의 건조시간을 두고 4회에서 5회 정도

반복작업을 해준 후

베이스코트가 완전히 경화되도록 24시간 정도 지난 후

다음 작업에 돌입합니다.

클리어코트, 마지막 단계네요

베이스코트를 보호하는 클리어도포 후 완료입니다!

베이스코트처럼 15분에서 30분 정도 건조시간을 가지며

3회에서 4회 정도 반복작업을 해줍니다.

그리고 24시간 정도 클리어코트를 건조시켜줍니다.

더욱이 퍼티와 도색 등 전문 스킬이 필요한 분야이지요.

합성자동차가 진행하고 있습니다!





유막제거/발수코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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