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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막제거/발수코팅
합성자동차   2017-11-03 6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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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락가락 비가 오는 요즘 빗길 운전시에 시야가 현저히 떨어지거나 와이퍼로 닦아내도 잔사가 남는 현상을 겪으신적 있으세요? 자동차는 달리며 수많은 오염물과 마주합니다. 오염과 동시에 빗물을 와이퍼로 닦아내고, 워셔액을 사용하는 행위는 필연적으로 유막을 생성시킵니다. 얇은 기름막이 불규칙하게 흡착되는 유막은 눈에 잘 띄지 않아 지나치기 쉽지만, 빗길 운전시에는 운전자의 시야를 현저하게 떨어뜨립니다! 유막제거 직후, 발수코팅 진행해야 자동차의 유리는 기본적으로 물을 튕겨내야 안전하죠 그러나 유막제거를 진행하면 유리가 물을 머금게 됩니다! 이 역시 안전에 좋지 않아요 그렇기 때문에 유막제거를 먼저 실시해 유리창의 불규칙한 유막을 거둬내고 그 위에 발수코팅을 올려야 제대로 된 프로세스라 할 수 있죠! 최근 몇몇 수입차량들은 발수유리가 탑재된 차량도 있지만, 이 역시 유막으로부터 자유롭진 않습니다. 따라서 정기적인 유막제거와 발수코팅이 필요해요. 와이퍼 교체하고 24시간 이내 물기 피해야 지속력 ‘UP’ 유막제거와 발수코팅 효과를 제대로 보기 위해서는 두가지만 기억해 주세요! 우선 유막제거시 와이퍼를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막이 낀 유리를 닦아낸 와이퍼에는 유막 찌꺼기가 묻어있죠. 그러므로 와이퍼를 교체! 발수코팅 작업 후 24시간 동안은 물이나 비를 맞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물이나 비를 맞으면 지속력이 현저하게 감소합니다. 깨끗하고 안전한 유리를 오랫동안 유지하기 위해서는 이 두가지를 기억하자! (글참조:오토그루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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